Thursday, January 06, 2011

Rain before Adieu 2010 Concert

Rain

딸바보
너무 이쁘당
ㅋㅋㅋㅋㅋㅋㅋㅋㅋ
홍선수 딸이랑 같이 찍었던데
역시 여기서 물씬 느껴지는 비느의 딸사랑
딸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+ 이건 콘썰짤에 적혀있던 글
콘서트 시작 10분전.
넘 정신 없을까봐, 우린 사실 분장실을 갈려고 하지 않았다.
매니저분이 아니라구, 보고가시라구 했다구 안내해준 대기실.
넘 긴장 되고 정신없을ten데. 화리를 보자마자, 오락~~끌어 안아올리며, "우리 !화리 왔구나!!"를 기여이, 해주신..화리의 비오빠.

+이건 짜장면집에서 ㅋㅋ
이번 겨울 서울 생활은, 너의 배려로,넘 맛난거 많이 먹고, 재미있었어.
화리가 짜장면 먹겠다고 하자, 구여히,,, 맛난 짜장면 집까지 직접 찾아가 사주신 멋찐 비오빠~~
화린 좋겠당.
몸이 열개라도 모자랄 시기에, 우리에게 따뜻하구 큰 배려...
고마웠어용....


Source: gall.dcinside.com
Credit: Ratoka's blog

No comments: